키친플라워 쿠킨 트라이탄 고속 파워 믹서기 실버 리뷰
구성품
- 본체
- 텀블러 뚜껑과 믹서컵 400ml
- 텀블러 뚜껑과 믹서컵 570ml
원산지
중국
제품 특징
- 저렴한 가격에 비해 성능이 좋음
- 사이즈가 작아서 보관이 쉬움
- 믹서 후 남은 음료는 용기에 바로 보관할 수 있는 뚜껑이 있어 편리함
사용 후기
우유에 이것저것 넣어 갈아마시려고 찾다가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일단 사이즈가 작아서 보관하기 좋네요. 사이즈 큰 믹서기 있는데 넣었다 뺏다도 힘들고 자리도 많이 차지해서 별로더라고요.
키친플라워 제품은 주방용품으로 워낙 유명한터라 믿고 샀는데 생각보다 성능도 좋네요. 모터가 강력하게 작아도 힘이 좋고요. 휴대 가능한 텀블러 뚜껑이 있어서 설거지 거리도 하나 줄고요. 원터치로 사용하니까 사용법도 간단하고 용기가 2가지라 내용물 용량에 맞게 쓰면 됩니다. 칼날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요.
이게 블랜딩 한 후에 칼날 분리하고 텀블러 뚜껑을 닫으면 냉장고 보관하거나 운동하러 갈 때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요. 세척도 그냥 물로 헹군 후에 순간동작 기능으로 한번 돌리면 깔끔하고 칼날에 묻어서 굳는 거 없이 잘 됩니다.
저는 우유에 단백질파우더, 블루베리, 귀리 넣고 갈아 마시고 있어요. 아침이나 저녁에 식사대용으로 먹는데 이렇게 넣고 블랜딩 해서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그러네요. 가끔 토마토도 갈아 마시는데 이제 더워지는 날씨라 얼음이랑 토마토, 꿀, 올리브오일 넣어서 갈아 마시면 시원하니 좋답니다.
제품 사양
- 모터의 회전수: 22000RPM
- 소비전력: 500W
소형 믹서기에 속하며 과일, 이유식 등을 분쇄할 때 유용합니다.
장점
- 얼음, 과일, 마늘, 견과류, 생강 등 잘 갈림
- 가볍고 세척도 간편하며 내구성이 뛰어남
- 휴대용 텀블러로 사용할 수 있는 뚜껑이 있어서 실용도 up
-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
- 중간에 실리콘 그립이 있어 그립감 좋음, 파손 충격 대비
단점
- 생감자 같이 단단한 것은 칼날에 끼이기 때문에 내용물 조각을 잘게 썰어야 곱게 갈림
- 냉동과일을 잘게 잘라서 넣어야 함
- 갈 때 모터에서 탄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음
총평
큼직한 덩어리까지 다 갈아주는 파워가 있으며, 실리콘 그립이 있어서 미끄럼 방지도 되고 외관상으로도 좋습니다. 다만 소형 믹서기인 만큼 입구가 좁아 크기가 큰 식품은 더 잘게 잘라야 할 것 같습니다. 일반 텀블러와 같은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과일주스로 갈고 나서 바로 텀블러용 뚜껑으로 갈아끼면 휴대용 텀블러가 되기 때문에 굳이 다른 텀블러에 옮기지 않아도 바로 가지고 나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너무 간편하지 않나요?
과일이나 스무디 용도로는 좋지만 그 외에 활용도는 조금 떨어질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원래 생각하고 구매한 주용도는 과일 가는 것이어서 크게 신경 쓰이지 않는 부분이지만, 다양하게 활용하시려면 좀 더 입구가 크고 용량이 큰 사이즈의 다른 제품을 찾아보시는 게 좋을 듯해요.
가성비 측면에서 전반적으로 만족하지만 활용도가 조금 떨어질 것 같은 느낌에 별 4개 드립니다.
장점 요약
- 갈아서 바로 먹을 수 있는 텀블러가 크기별로 2개, 뚜껑도 2개 있음
- 텀블러 뚜껑이 있어서 갈아서 바로 들고 외출 가능
- 텀블러 중간에 고무처리 된 부분이 있어서 들고 마실 때 미끄럼 방지
- 저렴한 가격, 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2만 중반대로 구입 가능
- 파워 모터가 세서 생각보다 금세 갈림
단점 요약
- 냉동과일을 잘게 잘라서 넣어야 함
- 과일을 넣고 뚜껑을 닫고 뒤집어서 가는데 꽉 안 닫으면 샐 수 있음
- 갈 때 모터에서 탄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음
종합
이 제품을 6월 11일에 구매해서 지금(6월 13일 새벽 2시 되기 조금 전)까지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쉐이크를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려요. 작은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