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풀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 리뷰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쿠쿠 풀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입니다.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즐기기 위해 제빙기를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 및 포장
제품과 설명서가 간단히 들어있고, 뚜껑 부분과 제품 곳곳에 비닐포장과 테이프로 움직임이 고정되어 있어서 하나씩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묵직하고 무거우니 손으로 잘 받쳐서 다치지 않게 들어주세요.
세척 및 작동 방법
- 처음 사용할 때는 세척이 필요합니다. 물을 넣고 버려주어야 하기 때문에 씽크대 쪽에 올려두신 후 물이 빠지는 물구멍을 씽크대 볼 쪽으로 해두시면 편안하게 세척하실 수 있습니다.
- 물구멍 막이를 빼시면 물이 조로록~ 내려갑니다.
- 얼음을 얼릴 때에는 마개를 다시 채우신 후에 표시선까지 물을 받은 후 작동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사용 후기
얼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작동 버튼을 눌러 놓으신 후 간단한 집안일이나 드라마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얼음이 얼어서 보관함에 내려오면 냉동 기능은 없기 때문에 오래 두고 드실 예정이라면 통에 담아 냉동실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제품 특징
- 어디서나 설치 걱정 NO!
- 1시간 기준 96개 얼음 생성!
- 풀스테인리스 304 청결한 얼음!
-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
장점
- 세척이 간편합니다. 자동 세척 후 배수마개를 열어 물을 빼내고 나면 다음날 물기가 싹 말라져 있어요.
- 매쉬 필터가 이물을 걸러주어 청소가 간편합니다.
- 얼음이 빠르게 만들어집니다. 8분에 12개씩 만들어지고, 먼저 만들어진 얼음은 서서히 녹을 수 있어 지퍼백에 동봉된 얼음 삽으로 따로 냉동실로 직행합니다.
단점
- 제품이 묵직합니다. 물을 넣고 나면 옮기기가 힘들어 세척 후 물을 채운 후 작동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를 마치며
일주일 가까이 사용해 본 결과, 얼음 생성되는 결과물이나 청결 부분, 심플한 작동법 등 거의 모든 부분에서 값어치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냉동실 얼음 재고 파악 안하고 맘껏 쓸 수 있어 마음이 든든합니다. 여름철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제빙기를 찾고 계신다면 쿠쿠 풀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를 추천드립니다.
제품 정보
- 상품명: 쿠쿠 풀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
- 상품가격: 206,100원
- 구매링크: 구매하러 가기